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토이스토리 장난감 후기 & 피규어 (우디,제시,버즈,불스아이)

안녕하세요~~오늘은 토이스토리 장난감에대해 쓸거예요~~

 

2월에 미국사는 언니가 잠깐 한국에 오면서

 

둘째가 너무 좋아하는 토이스토리 장난감을

 

사가지고 왔네요~~

 

미국현지에서도 장 못구한다하니

 

인기가 엄청 나지요~~~

 

우디,제시,버즈,불스아이

 

이렇게 가지고 왔는데요~~

 

퀄리티 대박!!!

 

 

 

 

요렇게 우디불스아이는 한세트구요~~

 

뒷면보니 다른 캐릭터도 파는듯하네요~~

 

 

 

 

 

그다음은 제시~~~^^

 

너무 이쁘죠~~잘 만들었어요~~^^

 

 

 

 

그 다음은 버즈인데요~~^^

 

사실 버즈는 집에 벌써 두개나^^

 

그래서 3개가 됐죠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첫번째는 작년 크리스마스때 받은것이고

 

두번째는 지금 올린것

 

세번째거는 사촌누나가 미국디즈니랜드에서 사다준것~~

 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보기만해도 좋네요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어린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

 

갖고 싶을것 같아요 ㅎㅎㅎ

 

이상 토이스토리 장난감 후기였습니다~~!!!

 

뿅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