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히든싱어 시즌 6 첫회 -김연자 편 리뷰 & 패널 임영웅,이찬원

 

 

안녕하세요~~

 

드디어 히든싱어 시즌 6 첫회 방송이 시작됐는데요~~

 

그 첫회의 주인공 김연자씨가 나왔는데요~~

 

이번 히든싱어 시즌 6의 라인업은 아래 링크 눌러주시면 나옵니다~~

 

https://eternalgrace.tistory.com/263

 

히든싱어 시즌6 라인업 (출연가수)& 예고 & 패널

안녕하세요~~ 히든싱어 시즌 6가 우리곁으로 다가왔습니다~~ 7월31일 첫방송 리뷰와 히든싱어 시즌 6 라인업 및 패널들을 알아볼께요!!! 먼저 31일에 있었던 첫방송에는 MC전현무를 비롯해 송은이,�

eternalgrace.tistory.com

 

패널로는 임영웅,이찬원,윤일상,이만기,딘딘,선우용녀 등이 나왔구요~~

 

특히 이찬원씨는 정말 김연자씨를 잘 찾아내어 감탄을 불렀지요~~

 

 

 

 

자 그럼 46년차 가수 김연자씨와 모창가수들 6명의 대결을 볼까요~~!!!

 

<1라운드-수은등>-1위

 

 

 

2번에서 나옵니다~~

 

이찬원씨 정확히 맞춰 부렀지용~~!!!

 

 

 

<2라운드-10분 내로>-4등

 

 

5명중 4등으로 통과~~

 

겨우 탈락을 면했죠!!!

 

<3라운드-아모르파티>

 

 

 

노래가 너무 짧아

 

다들 혼돈의 상태~~

 

1번에서 나오심!!!

 

그래도 공동1위하며 선방~~~!!!

 

 

 

 

 

<4라운드-진정인가요>-진정한 승자는?

 

 

 

2번에서 나오심~~

 

마지막 두명중 승자는??

 

 

 

바로 바로~~~광고 큐!!! ㅎㅎㅎ(mc전현무 특기)

 

김연자씨죠!!!^^

 

 

 

100표중 52표를 받아

 

당당히 1위!!!ㅎㅎㅎ

 

축하드립니다~~!!!^^

 

2년만에 돌아온 히든싱어 시즌6~~!!!

 

아주아주 쫄깃쫄깃 했네요~~

 

여러분들은 원조 가수 맞추셨나요~~

 

전 마지막 라운드만 맞췄네요~~~ ㅎㅎ

 

방송보다 보면 알겠다는  ㅎㅎㅎ

 

다음주는 가수 김원준 편이라네요~~~

 

 

 

https://eternalgrace.tistory.com/268

 

2020년 상반기 방송계 총정리 &"부부의세계" 부터 "놀면 뭐하니?" 까지

안녕하세요~~ 오늘은 2020년 상반기 방송계 총정리를 해보려합니다~~ 뭐 대충 부부의 세계,미스터 트롯,놀면 뭐하니? 요렇게 축약되어 보시면 되는데요~~ 일단 세분화해서 보겠습니다~~!!! <드라마

eternalgrace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