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라디오 당첨 선물& 당첨 팁 &드림북스 미니명작

 

안녕하세요~~^^오늘은 라디오 당첨 선물 소개꿀팁을 소개하려합니다~~

 

뮤지컬 아이다에 이어 이번엔 드림북스 미니명작에 당첨 되었답니다~~!!

 

그리고 제 블로그 캐릭터 헬로우 마이 네임 이즈 나리를 처음 넣어봤네요 ㅎㅎ

 

딸아이가 3살때 그린그림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 캐릭터화 했습니다~~

 

오늘은 라디오 당첨 선물 소개와 꿀팁 대방출 할까해요~~

 

저는 주로 라디오 홈페이지 문화선물코너로 들어가서

 

댓글 신청으로 많이 하는편인데요~~주로 SBS라디오를 많이 듣는편이라

 

SBS홈페이지로 들어가는데요...

 

먼저 붐붐파워에서 당첨된  뮤지컬 아이다 입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신청할수 있는데요~~

 

댓글을 아주 짧고 명료하게 남겨주시면됩니다~

 

자자~~여기서 제가 당첨된 댓글 공개해드릴께요!!

 

 

 

복사하실분은 댓글달아주세요

 

이건 당첨문자고요~~

 

 

 

 

이건 17일 공연간 사진이랍니다~~

 

 

 

 

그리고 이번에 이숙영의 러브 FM 도서 당첨 입니다.

 

 

 

이 도서신청에 대한 댓글은 요거입니다~~

 

 

복사하실분은 댓글달고 하세요

 

 

요건 당첨문자고요~~

 

 

 

 

 

드디어 배송이 왔답니다~~

 

드림북스 미니명작입니다~~정말 작고 앙증맞더라고요~~

 

가벼워서 남녀노소 가지고 다니면서 1일1책 하기 딱이더라구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를 대고 찰칵~~

 

 

 

이렇게 모르는 단어 설명도 해주고요~~

 

 

 

 

괜찮은것 같아요~~ㅎㅎㅎ

 

보시다시피 댓글은 주저리 주저리 쓰는것보다 하고자하는 얘기를 실생활에 접목시켜

 

임팩트있게 쓰시면 될것같아요~~

 

이런 무료이벤트에 제가 많이 참여하는데요~~

 

계속 응모중이니 다음에도 꿀팁 대방출 하겠습니다^^

 

오늘도 상당히 추운데

 

감기조심하시구요~~

 

다음에 또 봐요!!

 

뿅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