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캘리그라피 배우기 & 캘리그라피 펜 & 캘리그라피 글귀

안녕하세요~~오늘은 요즘제가 여성회관에서 배우고 있는

 

캘라그라피 배우기 수업에대해 쓰려고 합니다~~

 

캘라그라피 펜과 글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~~

 

독학으로 배우는것도 좋지만 선생님과 함께 여러사람들과

 

어울리며 배우는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~~

 

12회 강의중 3회정도 진행됐어요...ㅠㅠ

 

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잠정 중단된 상태인데요~~

 

빨리 사태가 좋아지길 바랍니다~~

 

1,2,3회대 받은 자료예요~~

 

간단해서 집에서 혼자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캘라그라피 펜은 첫날 선생님께 구매했는데요~~

 

 

 

 

 

쿠레타케펜이예요~

 

 

이건 제가 A4용지에 연습한거예요~~

 

 

 

사실 연습을 하면 할수록 는다는대요~~

 

시간빼기가 쉽지 않아요~~

 

이번  설날 제가 직접 글귀보고 쓴거예요~~

 

 

 

 

 

처음쓰는것 치곤 다들 잘했다고 ㅎㅎㅎ

 

관심만 있음 따라쓰는건 집에서 혼자 할수 있답니다~~

 

이건 요번에 아이방 꾸며주면서 제가 직접 써서 붙인거예요~~

 

 

 

 

 

어떤가요?ㅎㅎㅎ

 

여기저기 활용도가 높은 캘라그라피인것 같아요~~

 

다시 수업이 시작되면 또 쓸께요~~

 

그땐 채색작업도 같이 할 예정이라

 

너무 셀렌답니다~~!!!

 

그럼 이만  뿅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