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재미있는 퀴즈 -치매 예방 게임 & 치매예방 퀴즈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~

 

다들 잘 지내시나요~~요즘 코로나19의여파로

 

집콕생활중이시죠~~조금만 힘을 내면 이 바이러스로부터

 

해방될날이 오겠지요!!!아자 아자 화이팅입니다!!!

 

집에만 있다보니 사실 지루하지요~~

 

그래서 두뇌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 

 

치매 예방 퀴즈를 준비해봤어요~~

 

 

 

 

 

요 문제는 다들 한번쯤 보셨을꺼 같아요~~^^

 

요게 단순하지만은 않더라구요~~ ㅎㅎ

 

답은 맨 밑에 있구요~~ ㅎㅎ

 

두번째 퀴즈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이문제도 간단하지만 만만찮은 문제예요 ㅎㅎ답은 맨 아래에 있어요^^

 

이런 문제를 푸는 이유는요 ~~ㅎㅎ

 

신체건강을 위해 유산소우농과 근력운동을 하는것처럼

 

건강한 뇌를 위해 꾸준한 뇌운동이 필요하다는데요~~

 

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글을 쓰고 외우는 것 보다

 

평소에 잘 접하지 못했던 걱을 보는 것이

 

뇌에 훨씬 도움이 된다 하는데요~~

 

그래서 이런 퀴즈들이 뇌운동에 좋다네요^^

 

자~~이제 마지막 문제네요~~

 

 

 

 

 

생각보다 어렵습니다..ㅎㅎㅎ

 

뇌를 풀 가동해야 알겠더라구요~~ㅎㅎ

 

어떠세요?? 많이 맞추셨나요~~

 

이제 정답공개 들어갑니다 ~~ㅎㅎ

 

 

 

 

재미있으셨나요~~

 

오늘도 화이팅하시구요~~

 

다음에 또 봐요~~

 

뿅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