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/맛집, 요리, 시식

호계동 맛집 & 범계맛집 < 파파셰프>-파스타,돈까스,화덕피자

 

안녕하세요~~

 

요즘 슬슬 더워지는데 뭘 먹을까 고민이시죠!!!

 

호계동 맛집 '파파셰프' 소개할게요!!!

 

시원한 모밀을 원하시면

 

아래 '권가제면소'도 좋아요!!!

 

https://eternalgrace.tistory.com/239

 

경기도 시흥 물왕리저수지 맛집 & 권가제면소 &소바맛집&돈까스맛집

안녕하세요~~ 요즘 날씨도 좋고 5월이라 맛집 다니기도 좋고 재난기금으로 힘내라고 경가도 시흥에 있는 <권가제면소>에 다녀왔습니다!!! 우선 겉모습!!! 수타우동으로 유명하다기에 가봤어요!!!

eternalgrace.tistory.com

 

 

일단 파파셰프 위치입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주차장은 지상 지하 다 있어서 좋아요~~

 

 

 

 

입구 모습이구요~

 

안에 엄청 커요~~

 

 

 

 

이제 앉아서 주문해봅시다~~

 

짜잔 메뉴판!!!

 

 

 

 

엄청 많은 메뉴가 똬악!!!

 

선택 장애 시작되나요~~

 

그래서

 

*돈까스+스프(순한맛)

*수제 함박스테이크

*돈목살 필라프

*상하이 스파게티

*고르곤졸라 피자

*마르게티아 피자

 

이렇게 시켰슴다!!!

 

*돈까스+스프

 

 

 

일단 커요!!!ㅎㅎㅎ

 

그리고 얇아요~~개인적으로 이런 돈까스 좋아해요!!

 

맛있어요!!!

 

 

*수제 함박스테이크

 

 

 

먹음직스러워용~~

 

푸짐합니다~~맛도괜찮은데~^^

 

집에서 만든 맛 정도 ㅎㅎ

 

 

*돈목살 필라프

 

 

맛있어요~~

 

뭐 특별한 맛은 아니고요~~ㅎㅎ

 

 

*상하이 스파게티

 

 

개인적으로 국물 파스타 '뻬쉐'를 좋아하는데

 

딱 그맛이예요~~

 

시킨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~~

 

 

*고르곤졸라 피자

 

 

고르곤졸라는 어딜가나 다 맛있죠~~

 

여긴 화덕피자라 더 맛있었어요~~

 

 

*마르게티아 피자

 

 

바질향이 좋았어요~~

 

하지만 고르곤졸라가 더 맛있었어요  ㅎㅎ

 

 

 

총평을 하자면,,,

 

가격대비 우수하다~~예요~~^^

 

주차장도 넓고 가격도 괜찮고 매장도 넓고 쾌적합니다~~

 

막 극찬의 맛은 아니지만

 

그럴려면 좀 가격이 나가야하겠지요~~^^

 

사진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~~

 

그럼 이만 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