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/맛집, 요리, 시식

호치킨 안양 성원점 후기 &크리스피&간장치킨&치슐랭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~

 

요즘 호치킨이 핫한가보네요~~

 

우리집 근처 안양 성원점이 똭허니 ㅎㅎ

 

그래서 한번 먹어봤습니다~~

 

오픈한지 얼마안돼 사람 무지 많더라구요~~

 

 

 

 

 

메뉴판 잘 안보이시죠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중에서 크리스피와 간장치킨 그리고 치슐랭 먹어봤어요~~

 

 

 

 

 

*크리스피 치킨*

반마리인데요~~

 

양이 적어요~ 닭 작은거 사용하시는듯~~

 

맛은 치킨마루 크리스피랑 비슷해요~~

 

비비큐나 비에이치씨랑 비교하면 앙되요 ㅎㅎㅎ

 

그냥 먹을만해요~~

 

 

 

 

*간장치킨*

 

치킨마루꺼와 비슷한데요~~

 

양념을 너무 아끼나봐요~~

 

사실 치킨마루께 더 맛있었어요~~

 

짜쪼롬하고 단맛은 많이 나지 않아요~~

 

아이들 먹기엔 좋은듯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*치슐랭*

 

간장치킨에 마늘과 고추 떡이 들어간 맛~~

 

간장치킨처럼 단짠단짠에 약간 매콤해요~~

 

이게 젤 나은듯요~~

 

 

 

*총평*

가격대비 괜찮아요~~

 

양이 좀 적어서 일반 통닭집 3분의2수준,,,

 

맛도 나쁘지 않고

 

하지만 같은가격대인 치킨마루가

 

맛이 더 나은듯해요~~

 

이건순전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~~ ㅎㅎㅎ

 

그리고

 

여름에 더우면 시흥에 있는 소바맛집 가보세요~~

 

https://eternalgrace.tistory.com/239

경기도 시흥 물왕리저수지 맛집 & 권가제면소 &소바맛집&돈까스맛집

안녕하세요~~ 요즘 날씨도 좋고 5월이라 맛집 다니기도 좋고 재난기금으로 힘내라고 경가도 시흥에 있는 <권가제면소>에 다녀왔습니다!!! 우선 겉모습!!! 수타우동으로 유명하다기에 가봤어요!!!

eternalgrace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