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히든싱어 시즌 6 "비(정지훈)"편 리뷰& 히든싱어6 라인업

 

 

안녕하세요~~

 

히든싱어 시즌6이 갈수록 재미지네요 ㅎㅎㅎ

 

이번엔"비"편을 리뷰하겠는데요~~

 

몬스터엑스의 셔누도 출연했더라구요~

 

역대급으로 맞추기 어려웠고 그만큼 재미있었는데요~~

 

한번살펴볼까요~~

 

일단 히든싱어 시즌6 라인업은 바로아래에서 확인할수 있답니다~~

 

 

 

https://eternalgrace.tistory.com/263

 

히든싱어 시즌6 라인업 (출연가수)& 예고 & 패널

안녕하세요~~ 히든싱어 시즌 6가 우리곁으로 다가왔습니다~~ 7월31일 첫방송 리뷰와 히든싱어 시즌 6 라인업 및 패널들을 알아볼께요!!! 먼저 31일에 있었던 첫방송에는 MC전현무를 비롯해 송은이,�

eternalgrace.tistory.com

 

 

 

일단 패널로는 박준형,한석준,이연두,하니,박슬기,산다라박등이 나왔구요~~

 

특히 절친인 박준형씨의 혼잣말화법이 큰 재미를 안겨주었답니다~~ㅎㅎ

 

그럼 1라운드 가볼까요~~

 

<1라운드-나쁜남자>

 

 

1라운드는 비의 데뷔곡 나쁜남자였는데요~~

 

첫라운드라

 

비를 맞추기 어려웠는데,,,

 

웬걸,,,6명중 비가 없었어요!!!

 

 

어쩐지 문자투표를 안하더라고요~~~

 

대충격!!!

 

 

 

 

 

비는 객석에서 등장했고~~

 

다들 깜놀~~아우~~아주 획기적이고 신선하긴 했어요 ㅎㅎㅎ

 

모창능력자들이 너무 많았다나요 ㅎㅎㅎ

 

암튼4번분 탈락하시고~~

 

 

 

<2라운드-널 붙잡을 노래>

 

 

 

이번 라운드에서 2명 탈락하게 되었는데요~~

 

누가 진짜인지 못 찾겠더라구요~~

 

 

 

 

 

2번에서 짠하고 나타나심,,,

 

4번통에서는 몬스터엑스의 셔누가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~~

 

 

 

 

 

평소 비의 찐팬인 셔누는 비때문에 수영선수에서 가수로

 

꿈이 바뀌었다는데요~~

 

아쉽게 탈락했어요~~!!!

 

 

<3라운드-태양을 피하는방법>

 

 

이번라운드에서 비는 확실히 드러나게 부르겠다했지만,,,

 

역시,,,모르겠더라구요~~

 

판정단 역시 혼란스러워 했구요~~

 

 

 

 

 

3번에서 짠하고 나타남,,,

 

그래도 1번분이 탈락해서 4라운드 올라갔어요~~

 

그다음엔

 

모창능력자분들이 비를 위한 무대를 가졌는데요~~

 

아주 재미졌네요~~

 

 

마지막에 다같이 '다시 여기 바닷가'를 부르며

 

화기애애한 분위기 연출~~

 

 

 

 

<4라운드-Love Story>

 

 

 

4라운드는 비가 독립하고 나서

 

첫 프로듀싱을 한 곡인 'Love Story'인데요~~

 

2번분이 잠간 음이탈을 해서

 

누가 비인지 헷갈렸는데요~~

 

1번분이 워낙 잘 하셨음,,,

 

 

 

 

 

일단 비는 3번에서 나왔구요~~

 

객석이 술렁 술렁~~

 

일단 2번분이 3등 확정~~

 

그럼 누가 우승을 했을까요~~

 

 

 

 

 

우승은 바로 1번분인 김현우씨~~

 

총 54표로 우승했구요~~

 

비는 25표를 받으며 2위!!!

 

4주연속 원조가수 탈락~~~

 

그래도 비의 멋진 모습에 너무 재밌고 흥미롭게 시청했습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비가 준비한 무대~~

 

'널 붙잡을 노래''태양을 피하는 방법''깡'

 

진짜 멋졌어요!!!

 

 

https://eternalgrace.tistory.com/254

 

역주행 노래 BEST 10-비"깡" 2PM "우리집" 블루 "다운타운베이비"

안녕하세요~~ 오늘은 발매당시엔 아무 관심을 못받다 시간이 흐른뒤 재평가받는 너무 좋은노래들~~ 차트 역주행 노래들을 알아보겠습니다 ㅎㅎㅎ 역주행 노래 BEST 10!!! <윤종신-좋니> 대표적인 ��

eternalgrace.tistory.com

 

 

다음주에는 "화사"편이 방송됩니다!!!

 

https://eternalgrace.tistory.com/288

 

히든싱어 시즌 6 "백지영"편 리뷰 & 히든싱어 6 라인업

안녕하세요~~ 오늘은 히든싱어 시즌 6 의네번째 원조가수 이자 '리매치 프로젝트'첫 주인공인 백지영편 리뷰를 해보겠습니다~~ 히든싱어 시즌 6 라인업은 아래 링크하시면 되고요~~ https://eternalgra

eternalgrace.tistory.com